★2024년 11월 1일부터 인슐린을 투여하는 임신중 당뇨병 환자 대상으로 센서 급여가 확대되었습니다.   더 알아보기

고객센터 지원안내

고객서비스 지원
미국 덱스콤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앱) 모두 만들었기 때문에
연속혈당측정기 통합시스템을 이루고 있습니다. 모든 지원은 Dexcom사에서
교육을 받은 테크니션이 수행하므로 고객이 받는 서비스의 품질은
국제적으로 동일합니다.

덱스콤사용자분의 불만상담처리 보고서는 시정조치(FSCA) 및 한국,
미국보건행정기관(NCA), 덱스콤사에 제공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 23 제1항에 근거하여
고객님의 카톡채팅상담 내용은 기록저장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3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사용자 무상교환 및 지원 유의사항
허가받은 제품[송신기, 센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또는 수신기)]을
제조사의 지침에 따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교환 및 지원은 허가받은 제품(앱포함)과 덱스콤 계정 사용자에게만
제공되어집니다. 개조나 유사앱으로 연속혈당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부정확한 결과, 확인되지 않은 위해성과 안전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제조원 덱스콤 본사 정책에 따라 승인되지 않은 제품(앱포함)으로
덱스콤 연속혈당측정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무상교환 절차를
진행하지 못하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사용 중 고객지원(AS)_무상교환 절차안내

  • 유효기간 내 제품사용(덱스콤계정사용자)시 발생된 제품은 고객지원절차(AS)에 의해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
  • 사용중인 제품은 제품의 보증기간내(트랜스미터는 사용일로부터 90일, 센서는 사용일로부터 10일)에서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보증기간 내에 교체품으로 받는 경우, 원래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으로 양도되어, 교체품의 보증기간은 새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 트랜스미터의 유통기한(SB)과 센서의 유효기간은 각 표시사항(라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덱스콤모바일고객지원

사용 중 고객지원(AS) 무상교환 신청하기

사용자(구매자)분들께서는 덱스콤모바일고객지원 채널(채널ID:덱스콤)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고객지원은 문제발생일로부터 5일이내 접수분에 한합니다.

센서 고객지원시 필요사항은 1. 덱스콤 계정 사용자 아이디 2. 트랜스미터 시리얼 번호 3. 트랜스미터 시작 날짜
4. 사용하신 센서 Lot번호 5. 센서 시작날짜 6. 센서부착부위 7.문제 발견 날짜 8.문제 증상 사진 순으로
카카오채널 "덱스콤 모바일상담"에 올려주시면 정상접수가 된 것 입니다.

(* 주말 및 휴일, 야간에도 접수하시면 업무시간에 맞춰 문제확인 후 무상교환 안내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취소/환불/반품 안내

배송 안내
  •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 일의 익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배송합니다.
  •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 주중 배송마감은 전일 오후 14:30 ~ 당일 오후 14:30 주문완료건으로 우체국택배를 통해 배송합니다.
주문취소/환불/반품 안내
  • 주문취소는 배송전 고객센터 (080-890-5600)로 문의주시면 취소처리됩니다. 배송 중인 제품은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반품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제품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 환불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단 봉인스티커가 훼손된 상태에서는 반품 및 환불이 안되오니 한번 더 신중하게 확인 후 개봉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타 전화로 반품신청 : 덱스콤 고객센타 (080-890-5600)를 통해 반품신청(주문자명, 주문일자, 반품상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사이트(www.cgms.co.kr)에서 반품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 후 선불택배를 이용하여 아래의 주소로 상품을 보내주시고, 상품회수가 완료되면 제품상태확인 후 환불 처리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 반품처 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바이오밸리로 137 휴온스제2공장 (우: 27159) 반품담당자앞
    • *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신 상품은 반품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판매원

(주)휴온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7 판교 아이스퀘어 A동 8층(휴온스), 우편번호 13449

고객상담실 080-890-5600

www.cgms.co.kr

대중교통

신분당선 판교역 4번출구에서 "판교역서편"정류장 66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신분당선 판교역 2번출구에서 "판교역동편"정류장 55번, 370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신분당선 판교역 1번출구에서 "판교역북편"정류장 101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분당선 야탑역 4번출구에서 73-2번 315번, 357번, 55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자가용 이용시
경부고속도로 방향 :

대왕판교IC 에서 "성남"방면으로 오른쪽 고속도로 출구, 대왕판교톨게이트 출구, 창업로 17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

시흥사거리에서 "수원"방면으로 우회전, 창업로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