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구매자)분들께서는 덱스콤모바일고객지원 채널(채널ID:덱스콤)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고객지원은 문제발생일로부터 5일이내 접수분에 한합니다.
센서 고객지원시 필요사항은 1. 덱스콤 계정 사용자 아이디 2. 트랜스미터 시리얼 번호 3. 트랜스미터 시작 날짜
4. 사용하신 센서 Lot번호 5. 센서 시작날짜 6. 센서부착부위 7.문제 발견 날짜 8.문제 증상 사진 순으로
카카오채널 "덱스콤 모바일상담"에 올려주시면 정상접수가 된 것 입니다.
(* 주말 및 휴일, 야간에도 접수하시면 업무시간에 맞춰 문제확인 후 무상교환 안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7 판교 아이스퀘어 A동 8층(휴온스), 우편번호 13449
고객상담실 080-890-5600
www.cgms.co.kr
신분당선 판교역 4번출구에서 "판교역서편"정류장 66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신분당선 판교역 2번출구에서 "판교역동편"정류장 55번, 370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신분당선 판교역 1번출구에서 "판교역북편"정류장 101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분당선 야탑역 4번출구에서 73-2번 315번, 357번, 55번 승차 ..."기업지원허브" 정류장 하차 ..도보 157m 판교 아이스퀘어
대왕판교IC 에서 "성남"방면으로 오른쪽 고속도로 출구, 대왕판교톨게이트 출구, 창업로 17
시흥사거리에서 "수원"방면으로 우회전, 창업로 17